본문 바로가기

Event & Cast/Seminar(Event)

[행사]내일 MS룸에서 C# 4.0 세미나를 합니다

내일(7월 24일 토요일) MS룸에서 C# 4.0의 새로운 기능의 세션의 스피커가 됩니다.
왠? 스피커냐구요... 여러분들이 알던 그 스피커는 아니구요.

.NET Fx4 런칭의 새로운 이슈에 맞춰 " Hello~ .NET Framework 4 " 라는 주제로 같은 포럼 시삽 남정현(C# MVP)님과 SSM회원인 이철님과 함께 공동 세미나를 개최합니다. 
그리고  부족하지만 마지막 세션의 스피커역활을 하게 되는데요 휴가철 + 주말에 비의 영향으로 몇명이 오실지 ^^;

이번 세미나를 준비하면서 말하지 못하는 상황이 있었어요 ..
예제 코드를 만드려고 silverlight 도구를 설치하는데. 언어팩이 맞지 않아서 설치가 되지 않았다는 걸 몰라서 포맷을 감행했는데요. 그 과정중 백업본으로 남겨둔 ppt 파일이 덮어씌어지면서 완성본이 증발하게 되었습니다 ㅠㅠ
어쨌든 파워포인트과 예제코드를 완료 지었고 내일 발표를 하게 되는데요.
많은 내용을 전달하고자 노력을 많이 기울였으니까요. 이쁘게 봐주세요 : )

아직 사전 등록 하지 못하신분들을 위해서 아래 URL을 남깁니다  올레~!!

* 사전 등록 :
http://www.devpia.com/MAEUL/Contents/Detail.aspx?BoardID=216&MAEULNO=8&no=1260&page=1

감사합니다.

PS. 세미나 이전에 C# 4.0 관련 기고를 마무리 하려고 했었는데 회사 업무로 인해 계획대로 못했네요. 세미나 이후에 못다한 기고 마져 기고 하도록 하겠습니다.